채널 본문

홈 종합 정보

동영상 재생목록

현재 재생목록 : 스타데일리뉴스 드라마 현재 재생중 목록 번호 : 1 / 전체 재생수 : 577 연속재생
현재 재생목록
이전/다음 재생목록

대표 영상

플레이어 디폴트 썸네일
댓글수 :0 댓글 보기 [S영상] 김정은, 아줌마 역할이라도"입금만 되면 OK" (여자를 울려 제작발표회) 재생수 : 96,581 업로드 날짜 : 자세히
관련 태그 :

[S영상] 김정은, 아줌마 역할이라도"입금만 되면 OK" (여자를 울려 제작발표회)
http://www.stardaily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56186

[스타데일리뉴스=양현규 기자] MBC 새 주말드라마 '여자를 울려' 제작발표회가 14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MBC에서 열렸다. 이 자리에는 김근홍 PD와 배우 김정은, 송창의, 하희라, 이태란, 오대규, 박상현, 한이서, 진선규, 지일주, 한보배, 이다인, 한종영 등이 참석했다.

오랜만에 드라마로 돌아온 배우 김정은에게(정덕인 역할) "시청률에 대해 자신이 있는지?"라는 질문에 "원래 MBC주말드라마가 사랑을 많이 받았고, 전에 촬영했던 드라마도 사랑해 주셨기 때문에 틀어만 놓고 시작만 해주시면 눈을 뗄 수 없을것"이라며 자신감을 보여줬다.

이어 "아줌마 역할이 힘들진 않았느냐" 는 질문에는 "힘들긴 했지만 입금되면 다 하는 것들"이라며 재치있게 말했다.

한편, MBC 새 주말드라마 '여자를 울려'는 아들을 잃은 한 여자가 자신의 삶을 꿋꿋이 살아가는 과정과 그를 둘러싼 재벌가 집안을 배경으로 인둘들간의 사랑과 갈등을 그린 드라마로 오는 18일 첫 방송 예정이다.

(영상 촬영 : 임옥정 기자)

댓글
댓글 작성 폼 댓글 : 0
영상 리스트